귀교정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귀 교정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는 말은 베이비이어 귀교정 연구소에서 병원이나 의료진 많은 분께 강조하여 언급하고있는 내용입니다.

늦었으면 어떻게 하나라고 생각하시는 부모님들이 있기도 하고 어떤 분들은 3개월 이상 되면 효과가 없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저희는 그동안 십수 년간 교정 진행을 하면서 나온 데이터로 말씀드리는바 빠르면 빠를수록 좋으나 늦었다고 포기하거나 교정을 하지 않는 것은 정확한 내용을 모르시고 하시는 것입니다.

제일 이른 시점은 생후 10일부터 가능하며 늦었다 하여도 귀 상태를 보면서 상담 진행하여 방법론을 찾는 것이 정확한 베이비이어 귀 교정 상담입니다.

귀 교정은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니라 아가의 귀 모양에 대해 고민하여 답을 찾는 과정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이유는 남의 아가가 아니라 나의 아가라는 관점에서 바라보고 접근하는 베이비이어의 정신이고 자세 입니다.

모르고 지난 경우야 어쩔 수 없지만, 내용을 알고 있는 상태에서 요행수를 바라다 시간을 놓치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되며 잘못된 언급으로 교정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손으로 만져주면 돌아온다", 시간이 지나면 돌아온다", "기다려 보시죠", "지켜 보시죠." 이 말들은 귀 교정을 정확하게 모르시는 분들의 위로의 말입니다.

아가의 개월 수가 너무 많은 시간이 지났을 경우, 교정의 기간이 늘어나거나 교정이 매우 어려워질 수 있기 때문에 교정을 원하신다면 좀 더 빠른 시일 내에 귀 교정을 받는 게 좋습니다.

귀 교정은 시기가 매우 중요합니다. 정확한 상담 문의는 베이비이어에 요청하시어 좀 더 나은 현명하고 바른 답을 찾으시기 바랍니다.